
파마리서치는 PDRN 성분의 일반의약품 '리쥬비넥스크림' 모델로 배우 이주빈을 발탁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리쥬비넥스크림은 파마리서치만의 독자적인 DOT PDRN을 적용한 국내 최초 PDRN 피부외용제다. 피부 및 결합조직의 영양부족으로 인한 상처와 궤양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국내에서는 '약국 대란템'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파마리서치는 배우 이주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리쥬비넥스크림의 제품 특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이주빈은 tvN '미스터 션샤인', JTBC '멜로가 체질', tvN '눈물의 여왕' 등 다수의 흥행작을 통해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TV 광고는 '피부재생, 영양이 필요할 때'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리쥬비넥스크림의 주성분인 PDRN이 피부 속 상처 회복을 돕고 영양을 공급하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광고 영상은 파마리서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마리서치는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국내 주요 관광지 중심의 옥외 광고를 전개해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약국용 홍보물도 제작해 현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유튜브, OTT 플랫폼 등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캠페인도 병행한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리쥬비넥스크림은 PDRN 원조 기업인 파마리서치가 선보인 일반의약품으로, 국내 소비자와 관광객 대상 뷰티템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브랜드 모델 이주빈과 함께 리쥬비넥스크림을 널리 알리고,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쥬비넥스크림은 일반 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