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가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커뮤니티 '트립홀릭' 시즌 6 멤버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트립홀릭은 2022년 시즌 1부터 누적 3000명 이상이 활동한 여행 리뷰어·크리에이터 커뮤니티로, 여행 콘텐츠 제작과 리뷰 문화를 선도해 왔다.
내년 활동할 시즌 6는 총 1000명을 선발한다. 참여자에게는 최대 400만 원 상당의 여행 쿠폰팩과 포인트, 여행 에디터 참여 기회, 웰컴 파티·취미 소모임·랜선여행 등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윤다솜 작가와 협업한 스페셜 굿즈 4종도 전용 혜택으로 지급된다.
트립홀릭 시즌 6 모집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선정자는 내년 1월 13일 개별 안내된다. 활동 기간은 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내 모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선발된 트립홀릭들과 함께 숙소 리뷰, 여행 콘텐츠 제작, 취미 기반 소모임, 서비스 개선 참여 등 여행 콘텐츠 생태계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새롭게 신설된 '홀릭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은 사진·영상 기반 여행 UGC를 제작하는 SNS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정환 여기어때 유저로열티팀장은 “트립홀릭은 2022년부터 여행 리뷰 문화를 주도해 온 대표 커뮤니티”라며 “트립홀릭의 여행 경험이 누군가의 다음 여정이 될 수 있도록 영감 있는 후기와 콘텐츠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