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마리서치는 배우 이주빈과 함께한 국내 최초 PDRN 피부외용제 '리쥬비넥스크림'의 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파마리서치는 겨울철 피부 영양 관리 수요가 급증하는 시즌에 맞춰 '피부 재생, 영양이 필요할 때 리쥬비넥스크림'을 슬로건으로 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배우 이주빈을 모델로 발탁, PDRN 성분이 피부 회복과 영양 공급을 돕는 과정을 TV 광고를 통해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메이킹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에서는 촬영 현장의 디테일과 이주빈의 자연스러운 연기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주빈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피부 재생 및 영양 공급' 이미지를 한층 설득력 있게 전달했다. 메이킹 영상은 파마리서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쥬비넥스크림은 파마리서치의 독자적인 DOT PDRN을 적용한 국내 최초 PDRN 피부외용제다.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 일부 약국에서 품절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는 리쥬비넥스크림과 이주빈의 건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시너지를 낸 장면들이 담겨있다”며 “겨울철 피부 관리가 본격화된 만큼, 피부 재생과 영양 공급 솔루션으로 리쥬비넥스크림을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연말부터 내년 초까지 TV 광고와 메이킹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캠페인을 지속 전개한다. 이주빈이 참여한 광고는 유튜브, OTT 플랫폼을 비롯해 국내 주요 관광지 중심의 옥외 광고로 확대할 예정이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