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샘은 연말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5일간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올해 마지막 12월 샘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12월 샘데이는 향수, 색조, 스킨케어, 선물용 기획세트 등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행사는 전국 더샘 매장과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선케어 제품으로는 △유브이 퍼펙션 세이프 베리어 선 크림 △워터 핏 수딩 선 에센스 △유브이 퍼펙션 포어리스 톤업 선 크림이 30% 할인된다. 메이크업 전 단계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용도별 선택이 가능하다.
피부 탄력 관리를 위한 트루 머쉬룸 엘엑스 탄력 리프팅 앰플 앤 마이크로샷 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색조 제품도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SNS에서 화제를 모은 샘물 캔디 글로스 바닐라 시럽을 포함한 전 색상과 브리티시 보그가 선정한 한국에서 꼭 사야 할 K뷰티 톱 세븐에 이름을 올린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커버 퍼펙션 스틱 컨실러는 10~20% 할인된다. 애교살 메이크업으로 입소문을 탄 샘물 싱글 섀도우 생딸기 젤리 전 색상과 젤리 블러셔는 20~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과 선물용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샘데이에서는 스테디셀러는 물론 선물용으로 좋은 기획세트까지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