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맥스는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의 스팀 얼리 액세스를 예고하는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26일 공개했다.
트레일러는 29일부터 진행되는 미드나잇 워커스 스팀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공개한 시네마틱 영상이다. 게임 속 세계관과 전투가 벌어지게 된 배경을 중심으로 작품의 설정과 방향성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영상은 게임의 전장인 '리버티 그랜드 센터'를 관리하는 한 인물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전장에 진입하게 된 배경과 '미드나잇 워커스'에서 반복되는 전투와 탈출 구조가 형성된 배경을 서사적으로 풀어낸다.
영상 후반부에는 그간 나타나지 않았던 특수 대형 좀비의 등장과 이를 상대하는 플레이어들의 대치 장면을 영화적인 연출로 담아내며 게임 특유의 긴장감과 전투 흐름을 강조했다. 해당 좀비는 얼리 액세스 기간 업데이트 예정이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한 미드나잇 워커스는 오는 29일 한국 시간 기준 오전 11시(태평양 시간 기준 1월 28일 오후 6시) 스팀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동시 공개된다.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통해 플레이어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한 뒤,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
송광호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대표는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유저들이 미드나잇 워커스의 세계관과 전투 맥락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제작했다”며 “영상에 담긴 감정선과 긴장감이 실제 플레이에서도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게임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