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설 명절을 맞아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설맞이 빅(BIG) 딜' 특별 기획전을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티딜 기획전은 설화수 화장품, 축산농협 한우 세트, 스팸 선물세트 등 명절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전 상품을 무료 배송한다. 특히 티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이슨 단독 패키지로 스트레이트너, 에어랩 등 다이슨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 제품 구매 시 전용 거치대를 증정한다.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T 래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8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버버리 머플러,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딜 '설맞이 BIG 딜' 기획전은 알림 문자 내 링크는 물론 티딜 앱과 PC 웹페이지, T월드·T멤버십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티딜은 AI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문자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SKT 고객 전용 AI 기반 커머스 플랫폼이다. SKT 고객들만 이용 가능하지만,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김지훈 SKT 에이닷 사업 담당은 “이번 설맞이 특별 기획전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중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를 위한 건전한 유통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