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이엘츠인강, 캠브리지 아이엘츠 12 강좌와 교재 무료 제공

edm아이엘츠인강, 캠브리지 아이엘츠 12 강좌와 교재 무료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edm아이엘츠인강은 22ㅇ리 ‘캠브리지 아이엘츠 12(Cambridge IELTS 12)’ 강좌를 오픈하고 프리패스 수강생 전원에게 강좌와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캠브리지 아이엘츠 시리즈는 아이엘츠 시험 출제 기관인 캠브리지가 직접 발행하는 교재로 실제 시험과 유사한 유형의 문제들로 구성돼 있다. 캠브리지 아이엘츠 12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최신 버전으로 아이엘츠 고득점을 위한 필수 학습으로 꼽힌다.

아이엘츠 전문 1위 edm아이엘츠의 인강서비스인 edm아이엘츠인강은 캠브리지 아이엘츠 12를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는 과목별 강좌를 출시했다. 유학 준비에 필요한 ‘아카데믹 아이엘츠’와 이민이나 취업을 준비할 때 응시하는 ‘제너럴 아이엘츠’로 강의를 구분해 수강생이 목적에 맞게 학습하도록 했다.

특히 프리패스 수강생과 신규 수강생 전원에게 교재와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패스 결제 시 약 60만원 상당의 캠브리지 아이엘츠 11/12 스피킹(Speaking), 리스닝(Listening), 리딩(Reading), 라이팅(Writing) 전문 강좌와 교재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캠브리지 아이엘츠 11/12 강좌와 교재는 아카데믹 프리패스 수강자에게는 아카데믹, 제너럴 아이엘츠 프리패스 수강자에게는 제너럴 트레이닝 버전이 각각 제공된다.

edm아이엘츠인강 노동완 대표는 “아이엘츠 준비생 사이에서 필독서로 여겨지는 캠브리지 아이엘츠 12를 보다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맞춤 강좌를 오픈했다”며 “이번 기회에 강의를 수강하고 목표한 점수를 성취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