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이엘츠인강, ‘벼락치기 프리패스+무제한 첨삭’ 출시

edm아이엘츠인강, ‘벼락치기 프리패스+무제한 첨삭’ 출시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edm아이엘츠인강은 2개월 집중 학습으로 아이엘츠 목표 점수를 완성하는 ‘벼락치기 프리패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엘츠(IELTS)는 영국문화원, 캠브릿지 대학, 호주 IDP 에듀케이션이 공동 개발해 해외유학, 어학연수, 취업 등에 활용되는 국제 공인 영어능력시험이다. 최근 국내에서도 아이엘츠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벼락치기 프리패스’는 edm아이엘츠인강의 모든 강의를 60일 동안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특히, 단기간 목표 점수 완성을 위해 원어민 강사의 무제한 첨삭권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제한 첨삭 지도를 활용하면 학생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아이엘츠 라이팅(Writing) 과목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벼락치기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아이엘츠의 기본서로 손꼽히는 캠브릿지 아이엘츠 (Cambridge IELTS) 정규 교재 11, 12권과 edm아이엘츠가 자체 제작한 고득점 비법서 5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이엘츠 시험의 최신 경향을 확인할 수 있는 고득점 특강 무료 수강권과 아이엘츠 모의고사 무료 수강권도 증정한다.

edm아이엘츠 서동성 대표는 “여름방학을 맞아 단기간에 아이엘츠 목표 점수를 완성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아이엘츠 추천 코스인 ‘벼락치기 프리패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든 최고의 아이엘츠 강의를 들을 수 있는 edm아이엘츠인강을 활용해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완성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dm아이엘츠인강은 벼락치기 프리패스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벼락치기 프리패스 수강생을 대상으로 아이엘츠 종합점수(Overall)가 0.5점만 상승해도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혜택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edm아이엘츠인강 홈페이지 합격후기 게시판에 점수를 인증하면 된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