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레, 지엠씨코리아와 블록체인 비즈발굴 위한 MOU체결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디센트레와 지엠씨코리아는 블록체인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공동 발굴하기 위해 MOU를 체결했다. 홍영선 디센트레(오른쪽)대표와 김영진 지엠씨코리아대표가 협약식을 맺고 있다.
<디센트레와 지엠씨코리아는 블록체인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공동 발굴하기 위해 MOU를 체결했다. 홍영선 디센트레(오른쪽)대표와 김영진 지엠씨코리아대표가 협약식을 맺고 있다.>

블록체인 전문 엑셀러레이팅·마케팅 전문업체 디센트레(대표 홍영선)는 지엠씨코리아(대표 김영진)와 전략적 업무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블록체인 시장에서 공동으로 협력할 수 있는 비즈니스를 발굴한다. 지엠씨코리아는 현재 암호화폐 사용자를 위한 오프라인 커뮤니티 '블록체인전문 클럽 라운지'를 연내 출범하기 위한 준비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홍영선 디센트레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기반을 마련하고 암호화폐 분야 다양한 네트워크를 토대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영진 지엠씨코리아 대표는 “현재 암호화폐 관련 업체를 대상으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필리핀·중국·홍콩·태국·베트남·싱가포르 등 아시아권 암호화폐 마케팅 인프라와 기반을 바탕으로 디센트레와 공동 마케팅을 펼쳐 사업을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