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8곳 모집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경기도가 27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게임 관련 기업 8곳을 모집한다.

경기글로벌게임센터는 중소게임사, 1인 개발자, 인디개발자를 위한 공간이다. 성남시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 17개실, 스타트업캠퍼스에 16개실 등 33개실 입주공간을 갖추고 게임기업 육성 사업을 추진한다. 경기도가 지원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한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현재 경기도에서 게임을 기획, 제작, 마케팅, 유통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이다.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 중인 곳은 제외된다.

모집 공간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캠퍼스에 마련된 4인실 7개, 8인실 1개 등이다.

입주기업은 보증금 없이 ㎡당 월 6334원 이하 사용료로 업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경기글로벌게임센터가 운영하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입주 희망기업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에서 공고를 확인한 후 27일까지 공간지원신청서, 회사(팀)소개서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이달 말 최종 선정 결과를 통보한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향후 1년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공간을 사용하게 된다. 연장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8곳 모집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