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병원앞에서 경주의 차를 간신히 얻어탄 산해는 예의를 차리는 척하면서 경주를 살살 약올리고 이에 화가난 경주는 올림픽대로변에 산해를 내려놓고 그냥 가버린다. 한편 청자는 찬해에게 애교를떨며 친정어머니의 사정을 얘기하려 하지만 차마 말을 못하고 애만 태우는데….

<>장희빈(SBS 밤 8시50분) 인현왕후는 원자를 낳는 것만이 숙종을 달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드디어 인현왕후는 수태를 하게되고 궁궐은 즐거움이넘쳐난다. 그 소식을 듣고옥정은 조대비와 숙종을 원망하며 기어이 입궁하여 백배로 갚아주겠다고 다짐한다. -외화 FBI비록 X파일 "복제인간의 최후"(KBS2 밤 11시) 과속으로 달리던 도망자가경찰의 제지를 무시하고 도망치다가 경찰의 총에맞고 강물로 뛰어든다. 그러나 그가 흘린 피는 녹색이고 시체도 발견되지 않는다. 멀더와 스컬리는 버려둔 자동차에서 단서를 얻어 정부의 지원으로 인간에게 외계인의 유전자를주입시키는 놀라운 실험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게되고 . 신 인간시대(MBC 밤 8시5분) 소 키우는게 유일한 특기이자 취미라는 67세의하성효씨. 이제는 잊혀져버려 옛 추억이 된 소싸움의 현장에서 소박사 하노인이 보여주는 소와 인간사 이의 끈끈한 애정을 담아본다.

<>체험 삶의 현장(KBS2 밤 8시30분) 근로자의 날 특집으로 3D현장의 근로자들을 찾아간다. 탤런트 김애경이 신사 복 봉제공장에서 일하고 박용호 아나운서는 서울의 7호선 지하철건설현장 에 투입됐다. 영화배우 허준호는 거제도 옥포 조선소에서 용접공으로 변신 구슬땀을 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