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연애의 기초(MBC 밤 9시50분) 첫회. 방송 작가 정희는 사람들이 노인을 어떻게 대하는지 살펴보기 위해 가난한 70대 노파 분장을 하고 길거리에 나선다.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길을묻지만 사람들은 모른척 그냥 지나간다. 또 버스를 타려고 손짓을 하지만 버스는 냉정히 달아난다. 또 편의점 직원들은 불친절하기만 하다. 그후 정희는노트에 "노인은 의심이 많고 귀찮은 존재"라고 메모한다.
<>야망의 불꽃(SBS 밤 9시50분) 현관문을 열고 들어온 지수는 채현이 테이프로 입이 봉해져 묶여 있는 것을보고 놀란다. 채현이 이회장의 딸이라는 증거만 훔쳐간 것을 안 지수는 이환에게 전화를 걸어 채현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가만있지 않을 것이라고 격분한다. 한편 채현은 엄마를 위해서라도 이회장의 딸임을 밝히겠다고 결심, 법원에 소송을 건다.
-교양 <>세계는 지금 "댄서출신 국회의원, 수시 디아스 열풍"(KBS1 밤 10시) 페루의 총선에서 스트립 댄서 출신 수시 디아스가 국회의원에 당선되었다.
여성인권신장의공약을 내걸고 당선된 수시는 오히려 남성들에게 인기가 더높다. 정치에 대한 환멸인가 아니면 뛰어난 여성인가. 댄서 국회의원에 열광 하는 페루를 취재한다.
-쇼.오락 <>토크쇼, 회전목마(KBS2 밤 12시) 바둑의 천재 조훈현 부부가 출연, 두 사람이 함께 살아온 이야기를 들려준다. 15년을 함께 살다보니 바둑은 몰라도 이젠 조기사의 얼굴만 봐도 그가이겼는지 졌는지 알 수 있게 됐다는 부인. 그들 부부의 만남에서 내제자 이 창호 7단과 한식구로 지낸 5년간의 얘기, 그리고 스승과 제자가 타이틀을 놓고벌이는 승부와 그를 옆에서 지켜본 부인의 솔직한 심정을 들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