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주관 `제 1회 AIC`에서 한국 대표팀 최종 우승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네오위즈게임즈가 중국 선전에서 개최한 밀리터리 FPS게임대회 `제 1회 AIC`에서 한국대표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 대표팀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가 중국 선전에서 개최한 밀리터리 FPS게임대회 `제 1회 AIC`에서 한국대표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 대표팀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가 중국 선전에서 개최한 밀리터리 FPS게임 대회인 ‘제1회 A.V.A International Championship(이하 AIC)’에서 한국 대표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 대표팀에는 1만달러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졌으며, 2위와 3위를 차지한 중국 대표팀과 대만 대표팀에는 각각 8000달러와 5000달러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졌다. 한국 대표팀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네오위즈게임즈가 중국 심천에서 개최한 밀리터리 FPS게임 대회인 제 1회 A.V.A International Championship(이하 AIC) 대회에서 한국대표팀이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네오위즈게임즈가 중국 심천에서 개최한 밀리터리 FPS게임 대회인 제 1회 A.V.A International Championship(이하 AIC) 대회에서 한국대표팀이 최종우승을 차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