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새해맞이 디지털기기 세일 실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옥션이 새해를 맞아 인기 디지털기기를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세일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게임기, 디지털카메라 등 각종 디지털기기를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 10만원대 휴대용 게임기 PSP팩을 72% 할인된 1900원에 옥션 단독판매한다. AKG, Amps의 이어폰, 헤드폰을 최대 52% 할인하고 최신 DSLR인 `캐논 EOS-650D`도 풀패키지 구성으로 90만원대 초반에 판매한다.

특히 아이리버 자급제 스마트폰 `아이리버 울랄라(ULALA)`를 14만8000원에 오픈마켓 단독 판매한다. 국내 대표 이동통신사, 해외통신사, 알뜰MVNO 등 통신사,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아이리버 본사에서 직영운영, 배송, 사후서비스까지 가능하다. 듀얼 SIM기능이 있어 해외에서 따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필요가 없고 세컨드폰으로 활용하기 좋다.

김인치 옥션 디지털디바이스팀장은 “디지털기기, 스마트폰 시장은 신제품이 속속 출시되며 작년 한해 전년대비 30% 이상 성장했다”며 “특히 6월 론칭 후 매달 20~30%씩 신장하고 있는 알뜰폰을 비롯해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가능한 자급제폰 등 통신서비스 수요자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돼 올해도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