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KT와 손잡고 다음카카오팩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다음카카오, KT와 손잡고 다음카카오팩 출시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가 KT(회장 황창규)와 함께 ‘다음카카오팩’ 및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다음카카오팩’은 올레 모바일 가입자들이 ▲카카오톡 ▲카카오TV ▲카카오페이지 ▲다음 앱 ▲다음 웹툰 ▲다음tv팟을 통한 동영상 시청 등 다음카카오의 주요 서비스를 데이터 3GB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데이터 부가서비스다.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은 ‘다음카카오팩’을 선불형 쿠폰 형태로 구현한 상품으로, 다음카카오 서비스 이용 중 데이터가 부족할 때 이를 구매하면 3GB 내에서 31일 간 이용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팩’은 올레닷컴과 전국 올레플라자 및 대리점, 고객센터(114)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은 올레샵과 기프티쇼 사이트, 앱을 통해 직접 구매해 사용하거나, 지인에게 ‘선물하기’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팩’과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은 월 3,3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가입ž등록한 전 고객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2천 원 상당)과 카카오페이지 이용권(1천 원)을 추가 제공한다.

다음카카오는 “KT와 함께 이용자가 다음카카오의 주요 서비스를 데이터 이용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이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KT는 이번 다음카카오 전용 데이터 상품 출시를 기념한 행사를 진행한다. 9월 4일까지 ‘다음카카오팩’에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 기프티쇼를,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 등록 고객에게는 카페라떼 마일드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