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프릭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기업 앱코와 후원 협약 체결

아프리카TV 프로게임단 아프리카 프릭스는 PC 케이스 및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앱코(ABKO)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9일 서울 용산구 앱코 본사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는 오광근 앱코 대표, 장동준 아프리카 프릭스 단장이 참석했다.

앱코는 1년 간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에게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장비 일체를 제공하고, 별도 후원금을 지급한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2018 LCK 스프링 스플릿 시즌부터 팀 유니폼에 ABKO 브랜드 로고를 부착할 예정이다. 앱코는 향후 프릭스 선수를 위한 맞춤 장비 제작과 함께 프릭스 에디션 제품의 판매도 계획 중이다.

오광근 앱코 대표는 “아프리카 프릭스라는 멋진 프로게임단과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2018 시즌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장동준 아프리카 프릭스 단장은 “현재 빠르게 성장 중인 앱코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만나 한국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광근 앱코 대표(왼쪽)과 장동준 아프리카 프릭스 단장이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 후원 계약을 맺은후 악수하고 있다.
오광근 앱코 대표(왼쪽)과 장동준 아프리카 프릭스 단장이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 후원 계약을 맺은후 악수하고 있다.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