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모집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홈플러스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모집

홈플러스가 19일부터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을학기 강좌는 전국 125개 문화센터를 통해 약 2500여개 강좌로 구성됐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연간 테마인 '감성'에 맞춰 이번에는 시즌테마로 '가을감성' 위주의 다양한 강좌를 마련, '가을맞이 정리정돈 미니멀 라이프', '하루 한번 마음을 채우는 책꽂이' 등의 특강을 비롯해 '아빠와 함께하는 문센데이', 발표회 형식의 '강좌 콘서트' 등도 개설된다.

또한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홈플러스 only 프로그램(행복한 인성놀이 볼래볼래, 동화놀이 스토리 팡팡, 지니톡톡 등 30여 강좌)을 운영하고, 가을 특강 기념으로 수강료를 최대 50% 할인해 준다.

이 밖에도 노래교실 강좌 수강생이 친구를 초청해 함께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노래교실 친구 데이'를 비롯해 'KB 어린이 경제교육' 등의 무료 강좌도 준비됐다.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모집 시, 마이홈플러스 회원에게는 7월 내 정규강좌 신청 시 1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가을학기 수강회원에게는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홈플러스 목동점 문화센터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고객 커뮤니티 공간을 확대하고 지역 주민과의 소통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센터 로비를 카페처럼 꾸며 문화센터 수강생은 물론 지역 주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공연과 모임, 강의의 장으로서 커뮤니티 라운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공간 기부인 '우리동네 아지트- Give U' 서비스를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이원경 홈플러스 문화센터 팀장은 “목동점 문화센터 리뉴얼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커뮤니티 소통 활성화를 위한 '휴식, 문화, 지식의 공유라는 콘셉트로 문화 커뮤니티 공간을 지향하며 지속적으로 다른 문화센터로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