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2020 공공정보화 주도할 솔루션은…22일 신도림 디큐브

[알림]2020 공공정보화 주도할 솔루션은…22일 신도림 디큐브

2020년 우리나라 공공정보화 시장은 어떻게 달라질까. 공공정보화 사업에 꼭 필요한 핵심 정보기술(IT)과 솔루션은 어떤 것일까. 이 두 물음에 답을 얻을 수 있는 '제14회 공공솔루션마켓'이 오는 22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쉐라톤디큐브시티호텔에서 열립니다.

행사 핵심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법무부, 문화체육관광부 등 정부의 내년도 정보화사업 계획을 미리 청취할 수 있는 공공 부문 정보화 사업설명회입니다. 또 공공정보화 사업 수행을 준비하고 있는 민간 기업의 우수 기술과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만나고, 필요 시 즉석 상담까지 이뤄집니다. 공공정보화 분야의 최고 비즈니스 기회로 거듭난 공공솔루션마켓은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와 관련 기업 관계자가 직접 참석하며, 매년 700명 이상 참관객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에게는 사업 추진에 필요한 최신 기술 정보, 참가 기업에는 공공기관 대상 적정 제품이나 솔루션 홍보 기회를 각각 제공함으로써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2020년 새해 공공정보화 시장에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할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행사 개요

△행사명:제14회 공공솔루션마켓(2019 하반기)

△일시:2019년 11월 22일(금) 오전 10시~오후 5시

△장소: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쉐라톤 서울디큐브시티호텔 6층 그랜드볼룸(서울지하철 2호선 연결)

△주최:전자신문사·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후원:과학기술정보통신부·행정안전부·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정부정보화협의회

△프로그램 규모:세미나 32개 세션, 시연 부스 30부스 안팎

△참가 대상:공공분야 정보화 담당자, 수행 기업 담당자 약 500명

△참가 방법:행사 홈페이지 사전등록 뒤 무료 참가(선착순 500명)

△문의:전자신문사 정보사업국 성은안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