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닥스, 'ezPDF DRM' 구매시 'ezPDF 에디터' 연간 라이선스 무료

유니닥스, 'ezPDF DRM' 구매시 'ezPDF 에디터' 연간 라이선스 무료

전자문서 전문기업 유니닥스(대표 정기태)가 연말을 맞이해 ezPDF DRM 서비스 포인트 결제 시 'ezPDF 에디터' 연간 라이선스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유니닥스는 ezPDF DRM 서비스에서 포인트 1만원 이상 충전 시 ezPDF 에디터 1년 사용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인사용자를 포함해 소프트웨어(SW) 구매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사를 위한 혜택으로 풀이된다.

ezPDF DRM은 공유파일을 암호화해 문서를 보호하는 서비스다. 열람기간, 인원·횟수제한, 인쇄금지, 외부네트워크 열람제한 등 다양한 암호화 서비스를 ezPDF 에디터 3.0과 연계 제공한다. 직접 열람대상과 인원수를 제한할 수 있어 지식재산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서비스는 연간 이용권 결제나 문서보안 시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운영된다.

유니닥스 관계자는 “ezPDF 에디터 이용자가 느끼는 문서보안 수요에 주목, 가장 필요하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중심으로 문서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별도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아도 합리적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쉽고 간편하게 문서보안·공유 업무를 하려는 사용자 수요를 공략했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기간 내 업무용이나 자주 사용하는 메일로 회원가입한 후 DRM 서비스 사이트에서 1만 원 이상 충전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에디터 1년 라이선스는 결제 시 기재한 메일주소로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발급된다. ezPDF DRM 서비스 관련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니닥스, 'ezPDF DRM' 구매시 'ezPDF 에디터' 연간 라이선스 무료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