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일하기 좋은 SW전문기업]경영진 리더십 부문 최우수상-엠투소프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2019 일하기 좋은 SW전문기업]경영진 리더십 부문 최우수상-엠투소프트

엠투소프트(대표 전승민)는 2001년 설립된 웹 리포팅과 전자문서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엠투소프트는 칭찬과 축하를 통해 서로 소통하며 고객에게 최고 제품과 최상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이념을 갖고 있다. 이를 이루기 위해 가장 중요한 최고 자산은 '엠투인'이라는 경영진 리더십을 바탕으로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었다.

엠투인 개인역량 강화를 위해 전 직원에게 다양한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며 매월 일정 금액 비용을 지원한다.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해외 전시회에 일정 인원을 참관시킨다. 일본 현지 법인 '일본엠투소프트'와 협력해 매년 상반기, 하반기 2회 정기 방문, 상호 문화와 비즈니스 환경 체험 등을 진행한다.

각 직원 워라밸을 위해 탄력 근무제를 시행한다. 여직원 출산휴가·육아 휴직 제도는 물론 육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탄력 근무·자택 근무 제도를 실시한다. 신입사원과 입사 초기 사원을 위해 청년내일채움공제를 지원한다. 7월 창립기념일과 12월 송년회 때 우수, 모범사원 등을 선발 포상한다. 자격증 취득 등 자기계발 우수자에 동기 부여를 위해 상품과 포상금을 지급한다.

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