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설 맞이 로밍 이벤트 실시

LG유플러스가 설 연휴 맞이 로밍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설 연휴 맞이 로밍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설 연휴 맞이 로밍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에 접속 이벤트에 응모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U+제로 로밍' 이벤트를 23일부터 2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 올해 설날 이루고 싶은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 U+해외로밍 제로 요금(라이트·프리미엄) 상품권, 아이스크림·음료 교환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에서 U+로밍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2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또는 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인천·김포·김해 LG유플러스 공항 로밍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인천공항 로밍센터는 외투보관 30%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제로 프리미엄'은 우리나라 관광객이 많이 찾는 해외 78개 주요국에서 데이터, 음성 수·발신 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하는 로밍 요금제다. '함께쓰기' 용도로 일 5GB를 따로 제공한다. 중국과 일본 방문객 전용 요금제 '제로 프리미엄 중일'은 제로 프리미엄과 동일한 가격·혜택에 문자(MMS)까지 무제한 제공한다.

최홍준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팀장은 “1월 들어 제로 프리미엄 로밍 상품 이용률이 10% 가량 증가했다”며 “중국, 베트남, 미국 여행객 이용비중이 가장 높았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