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주행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주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20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 상반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는 AMG 차량만의 역동적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AMG 스피드웨이'에서 경험하고, 안전 운전 및 레이싱 관련 주행 기술을 배울 수 있다.

2020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교육 회차가 26회로 늘고, 신설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올해 도입된 'AMG 스타터'는 2시간 동안 트랙 주행, 슬라럼을 배우는 입문용 프로그램이다.

'AMG GT 익스피리언스'는 AMG GT 차량 최고 성능을 집중 체험하는 신설 프로그램이다. AMG 퍼포먼스 수료자만 참가할 수 있다. 고성능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와 GT 63으로 4시간 동안 차량 제어(언더 스티어/오버 스티어), 트랙 주행, 택시 드라이빙 등을 경험한다.

이외 △AMG 익스피리언스 △AMG 퍼포먼스 △AMG 어드밴스드까지 총 5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만 18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사이트 내 'ADA 티켓'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 10%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마크 레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부문 총괄 부사장은 “새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과 관심사를 통합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 (자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