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출시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인테리어 컷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인테리어 컷

청호나이스(대표 오정원)가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ALWAYS)'를 출시했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460그램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에도, 더블팬과 더블필터를 갖춰 강력하게 청정한다. 한국공기청정협회 소형 공기청정기 CA인증을 획득했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2개 BLDC 모터와, 2개의 팬, 2개의 필터세트로 구성돼, 강력한 흡입, 청정이 가능하다. 더블 모터로 강력하게 빨아들인 공기를 더블 필터로 걸러낸 후, 더블 팬으로 내보내 실내공기를 골고루 빠르게 순환시킨다.

'프리필터'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필터세트가 측면의 흡입구 양쪽에 설치돼 있어 오염물질을 양방향으로 흡입, 0.3㎛ 입자 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고용량 내장 배터리를 적용, 한 번의 충전으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대수준인 약 20시간(L모드 약풍 작동 기준)까지 연속 사용 가능하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6㎝ 슬림한 폭에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다. 자동차, 사무실, 독서실 등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천연 가죽을 사용한 스트랩이 있어 한 손으로 쉽게 들 수 있다. 바닥면에 고무재질을 적용하여 충격과 소음을 최소화했다. 측면 커버는 에어홀 타공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화이트와 민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저소음·저전력 취침모드가 있어, 유모차, 도서관, 사무실 등 조용한 장소에서 소음 없이 쾌적한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다.

내장된 PM1.0 미세먼지 센서를 통해 4단계로 공기오염도가 표시된다. 제품을 ㄲㅆㅇ 실시간으로 공기질을 체크하여 '나쁨'상태가 될 때 진동이 울리는 알림 기능까지 갖췄다.

이 제품은 일시불 전용 제품으로 소비자가격은 25만9000원이다.

최윤록 청호나이스 상품기획부문 실장은 “미세먼지가 사계절 이슈로 떠오르며,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공기를 누릴 수 있는 휴대용 공기청정기가 필요해졌다”면서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에, 강력한 공기청정 효과와 다양한 편의기능까지 갖춰 많은 소비자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