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핑크퐁과 손잡고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 출시

버거킹, 핑크퐁과 손잡고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 출시

버거킹이 글로벌 유아용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과 손잡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상어가족 새우버거'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상어가족 새우버거' 메뉴는 상어가족이 잡은 싱싱한 새우가 가득 들어간 제품이다. 아기상어 새우버거는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에그번 사이로 고소한 새우 패티가 들어가 입안 가득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할라피뇨가 더해져 톡 쏘는 매콤함과 감칠맛이 특징이며,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가 들어가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은 다채로운 맛으로 온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버거킹은 상어가족 새우버거 출시를 기념해 핑크퐁과 함께 상어가족 새우버거 노래와 영상을 공개했다. 버거킹 크루가 된 귀여운 상어가족들이 새우버거를 만드는 모습은 매장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아이들의 동심을 채워줄 수 있는 상어가족 캐릭터와 콜라보한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새우가 알차게 들어간 새우버거와 귀여운 상어가족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길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행사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종이로 된 상어가족 크라운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19일까지 아기상어 새우버거, 엄마상어 새우버거 또는 아빠상어 새우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버거킹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어가족 새우버거 출시 기념하여 인증이벤트, 영상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