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우스, 모바일 암호화폐 지갑 '로제우스 월렛' 출시 기념 이벤트

로제우스 월렛 이미지
<로제우스 월렛 이미지>

AI 및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 '로제우스' 프로젝트가 암호화폐 지갑 앱인 로제우스 월렛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제우스 월렛은 로제우스 프로젝트가 새롭게 출시한 암호화폐 지갑 앱이다. 로제우스 플랫폼의 ROZ 코인과 이더리움 코인을 보관, 송금 및 결제 등을 할 수 있다. 블록체인 기술 기반에서 지문인식 등 안전 장치들을 도입해 안전하게 암호 코인을 쓸 수 있다. 사용자를 위한 QR코드 스캔, 주소록 등 편의 기능을 마련한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로제우스는 4월 20일부터 5월 20일까지 한 달 간 최대 1만 ROZ코인을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로제우스 월렛 앱을 설치하고 지갑을 생성하는 사용자에게 선착순 200명까지 1,000 ROZ(총 15,000원 상당)를 선물한다. 그 외에도 지갑 생성 500, 1,000, 1,500, 2000 번째 고객에게 10,000ROZ(총 150,000원 상당)를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종료일인 5월 20일 기준으로 지갑에 ROZ를 가장 많이 보유한 사용자에게 보유 ROZ의 5%를 추가로 증정한다. 1ROZ는 한화 약 15원에 해당 하며, ROZ코인은 ROZ 코인이 상장된 MXC 거래소의 화폐거래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임경환 비플라이소프트 대표는 "이번 로제우스 월렛의 출시는 새로운 뉴스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로제우스 프로젝트의 중요한 발걸음 중 하나"라며 "사용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로제우스 프로젝트는 비플라이소프트㈜가 15년 동안 구축한 수 백 억개의 미디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로제우스 미디어 얼라이언스 그룹'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다. 빅데이터, AI, 블록체인 등 핵심 기술을 바탕으로 '이용자별 맞춤형 뉴스 추천 메인'이 제공되고, '대중의 집단 지성'으로 뉴스 콘텐츠가 정화되어 신뢰성 높은 미디어 오픈 플랫폼을 구축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