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 '인비저블맨' 케이블TV VoD 첫 1위 등극

영화 인비저블맨
영화 인비저블맨

영화 '인비저블맨'이 케이블TV 주문형비디오(VoD) 첫 1위에 올랐다.

홈초이스가 집계한 '4월 5주차 영화 VoD' 순위에 따르면 공포영화 인비저블맨은 지난주 대비 7계단 상승, 1위를 차지했다.

인비저블맨은 소시오패스 남자로부터 도망친 세실리아가 보이지 않는 존재와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다. 세계적 흥행 명가 블룸하우스가 선보이는 미스터리 공포물이다.

'엽문4:더 파이널'은 지난주 대비 1계단 떨어진 2위를 기록했다. 세계 팬을 열광시킨 '엽문' 시리즈 대미를 장식한 영화로 영춘권과 태극권 대결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정직한 후보' 역시 지난주 대비 1계단 내려간 3위였다. 대한민국 넘버원 거짓말쟁이 3선 국회의원이 선거를 앞두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좌충우돌하는 코미디 영화다.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한 평범한 인간의 모습을 담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과 강력반 형사들이 힘을 합쳐 범죄 조직을 소탕하는 '나쁜녀석들:포에버'가 각각 4위, 5위에 올랐다.

6위는 '남산의 부장들', 7위는 처음 톱10에 진입한 애니메이션 장르 '트롤:월드투어'가 차지했다. 이어 8~10위는 '1917' '히트맨' '겨울왕국2' 순이었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 VoD 서비스 사업자다. 케이블TV VoD 순위는 전국 14개 케이블TV 가입자 대상 서비스 결과를 바탕으로 집계한다.

공포영화 '인비저블맨' 케이블TV VoD 첫 1위 등극

4월 5주차 케이블TV 영화 VoD 순위(자료:홈초이스)

공포영화 '인비저블맨' 케이블TV VoD 첫 1위 등극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