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BI 공개, “무한한 확장성 의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BI 공개, “무한한 확장성 의미”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국내 유일 게임 스토리 공모전인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가치를 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콘텐츠 시장을 이끌어갈 참신한 창작 인재 발굴과 지원을 위해 지난 2018년부터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을 개최해오고 있다. 3년째인 2020년을 맞아 공모전이 추구하는 가치와 방향을 보다 선명히 하고, 콘텐츠 스토리 분야에 도전하는 청년들의 꿈과 미래의 지향점을 함께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BI 디자인을 선보였다.

새 BI는 '열린 문'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통해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이 지닌 무한한 확장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보는 사람에 따라 열린 문 혹은 펼쳐진 책으로도 인식되는 다의적 느낌 심볼을 적용해 공모전이 지닌 다양한 지향 가치를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전달했다.

컴투스는 올해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20'부터 해당 BI를 공식 웹사이트, 공모전 포스터 등 모든 디자인 요소에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에도 일관된 BI를 기반으로한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으로 보다 많은 스토리 창작자들에게 공모전을 알려 나갈 방침이다.

컴투스는 이달 중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20 개최 소식을 알리고 역량 있는 신진 창작자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