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이사(두번째 줄 왼쪽 아홉 번째)와 임직원들이 종합결과발표회 후 소비자패널들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이사(두번째 줄 왼쪽 아홉 번째)와 임직원들이 종합결과발표회 후 소비자패널들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NH농협손해보험은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발표회는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지난 2월 선정된 제7기 소비자패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종합결과발표회에서는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개선사항과 아이디어 공유 그리고 우수활동자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농협손보는 3개월간 소비자패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상품 이해도 제고를 위한 안내장 용어 순화', '고령자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확대' 등 총 72건 아이디어 제안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최창수 대표는 “소비자 관점에서 제안된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 보험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