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LG헬로비전-미디어로그, 아이돌 예능 콘텐츠 공동 제작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자회사 LG헬로비전·미디어로그와 아이돌 출연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 30편을 공동 제작, U+아이돌Live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LG유플러스가 자회사 LG헬로비전·미디어로그와 아이돌 출연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 30편을 공동 제작, U+아이돌Live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LG유플러스가 LG헬로비전·미디어로그와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콘텐츠를 제작한다. LG유플러스는 자회사 LG헬로비전·미디어로그와 아이돌 출연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 30편을 공동 제작, U+아이돌Live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기획, LG헬로비전은 콘텐츠 제작, 미디어로그는 방송 이후 콘텐츠 활용 방안 모색을 담당한다.

'아이돌Pick크닉'은 영화배우 신현준과 개그맨 이승윤이 고정 MC로 출연해 게스트 아이돌과 지역의 일자리,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한다. 출연 아이돌별 3편으로, 주 1회 방송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3사가 최초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Pick크닉'은 지역기반 자연주의를 내세우며 MZ세대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LG헬로비전-미디어로그, 아이돌 예능 콘텐츠 공동 제작

박지성기자 jis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