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소프트-투비텍, 크로닉스 차트 사업강화 위해 MOU 체결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전승민 엠투소프트 대표(왼쪽 두번째)와 이학수 투비텍 대표(" 세번째)가 업무 협약을 맺고 기텸촬영했다.
<전승민 엠투소프트 대표(왼쪽 두번째)와 이학수 투비텍 대표(" 세번째)가 업무 협약을 맺고 기텸촬영했다.>

엠투소프트(대표 전승민)는 투비텍(대표 이학수)과 PC와 모바일에서 동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HTML5 기반 차트인 '크로닉스 차트(CROWNIX Chart)' 사업 강화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크로닉스 차트' 사업 강화와 영업 활성화를 위해 전략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크로닉스 차트'는 클라이언트에 별도 프로그램 설치나 다운로드 없이 다양한 디바이스와 브라우저, 운용체계(OS)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고품질 차트 출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HTML5 캔버스 렌더링 기술로 구현해 기존 차트 출력 모듈보다 실행 속도가 빠르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 20여종의 다양한 차트 타입과 다양한 속성을 제공하는 '크로닉스 차트'를 이용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차트를 디자인할 수 있다. 다이나믹 차트 및 이벤트 처리 기능을 이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구현할 수 있다.

전승민 엠투투소프트 대표는 “크로닉스 차트는 웹 리포팅 솔루션과 전자문서 솔루션 개발로 다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이라며 이번 MOU를 토대로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임직원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