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6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SK㈜ C&C, 6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SK㈜ C&C가 2014년 이후 6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SK㈜ C&C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9 동반성장 지수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2019 동반성장지수 평가'는 2019년 한 해 동안 기업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한 것으로 대상 기업 200개사 중 35개 기업만 최우수 등급 평가를 받았다.

동반성장지수는 동반성장위원회가 지난 2011년부터 동반성장위 중소기업 체감도 조사와 공정거래위원회 공정거래 협약이행평가 결과를 같은 비율로 합산해 대기업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하는 지수다.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 5개 등급으로 나뉜다.

SK㈜ C&C는 동반성장 지원, 공정거래·윤리경영 준수 두 축을 중심으로 협력사(BP)와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K㈜ C&C는 급변하는 정보통신기술(ICT) 산업 환경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을 중심으로 BP와 동반성장 성과를 인정받았다.

백승제 SK㈜ C&C 구매담당은 “BP사 성장이 SK㈜ C&C의 미래 경쟁력이라는 공감대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BP사가 경쟁력 있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