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 서버호스팅·코로케이션 고객 30% 적립금 지원… “코로나19 경영난 공유”

이호스트아이씨티(대표 김철민, 이하 이호스트ICT)는 서버호스팅, 코로케이션 등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30% 적립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기업과 상생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전문기업 이호스트ICT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존 고객은 본인 추천인 코드를 통해 신규 고객이 가입할 경우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은 기존 고객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거나 이호스트ICT 담당자 코드를 통해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담당자 코드는 문의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서비스 신청 후 추천인 코드가 생성되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동일인일 경우를 제외하고 무제한 추천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혜택이 돌아가며 1회당 최대 50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호스트IC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민 이호스트ICT 대표는 “코로나19로 기업 경영이 어려워진 만큼 기존 고객과 신규 회원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어 이벤트를 열었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사람과 상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호스트ICT, 서버호스팅·코로케이션 고객 30% 적립금 지원… “코로나19 경영난 공유”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