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SNP 시알 베리어 2종 앵콜 펀딩 오픈… “사용자 만족도 만점”

시알베리어 듀얼 세럼 제품 이미지
시알베리어 듀얼 세럼 제품 이미지

글로벌 뷰티&헬스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의 화장품 브랜드 SNP가 탄탄한 피부장벽을 위해 특허성분을 담은 '시알베리어 듀얼 세럼'과 '시알베리어 듀얼 크림'의 와디즈 1차 펀딩에 이어 2차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SNP는 지난 11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시알 베리어 라인 2종을 오픈해 펀딩 2679% 달성, 제품 만족도 5.0 만점(작년 12월 31일 기준)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1차 펀딩을 마감했다.

1차 펀딩 참여자들은 “고보습이라 지성피부에 너무 리치할 줄 알았는데 기름지지 않아 좋았다” “아침에 피부결이 좋아서 깜짝 놀랄 때가 있다” “끈적이는 걸 매우 싫어하는데 시알베리어는 보습은 확실하고 찐득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SNP 시알베리어 라인은 2017년 출시 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바다제비집 앰플 마스크팩의 주원료인 시알산을 활용한 제품이다.

시알산은 피부 장벽이 무너지는 가장 큰 원인이 되는 유해 물질이 피부로 유입되기 전에 차단시켜주는 물질을 일컫는데, 제비집 속의 함유량이 매우 높은 편이다.

시알베리어 라인은 시알산의 유효성분 함량을 약 2000배 더 증가시킨 특허성분인 시알 베리어를 함유해 탄탄한 피부장벽 형성에 도움을 주며, '방패세럼' '방패크림'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고 있다.

시알베리어 듀얼 세럼은 4주간 사용 후 수분장벽개선, 피부 진정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 테스트 결과를 가지고 있다. SNP 특허출원 성분이자 유효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전달하는 엑소좀을 담았으며, 이 외에도 10가지 펩타이드(RC-Pep10)와 5종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수분장벽 개선, 피부 진정 등에 도움을 준다.

시알베리어 듀얼 크림은 오일과 보습제로 나누어진 듀얼케어 캡슐 포뮬라가 적용돼 블렌딩해 사용시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와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따라서 시알베리어 라인은 피부가 푸석하거나 보습제를 발라도 건조한 타입, 각질로 인해 화장이 잘 먹지 않는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SNP 관계자는 “지난해 첫 론칭 때 기대 이상으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 너무 감사드린다”며 “펀딩 종료 후에도 앵콜 요청 문의가 꾸준히 들어와 충분한 물량을 생산해 2차 앵콜 펀딩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또한 “시알베리어 라인은 SNP의 자체적 연구를 통해 개발한 특허성분과 듀얼 용기에 담긴 성분들을 사용 직전 직접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는 점 등 성분의 특장점과 신선하고 위생적인 사용법으로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다”면서 “감사의 마음으로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P 시알베리어 와디즈 2차 펀딩은 오는 25일 오픈 예정이다. SNP는 와디즈에서 선보이는 울트라 얼리버드 세트를 통해 시알베리어 세럼 6개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예정 기간 동안 와디즈 페이지를 통해 샘플 우선 신청을 받고 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