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트렌디한 카모플라쥬 디자인의 '까뮤 라인'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힐크릭, 트렌디한 카모플라쥬 디자인의 '까뮤 라인' 출시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밀리터리 패턴을 기본으로 한 '까뮤 라인'을 선보였다.

까뮤 라인은 밀리터리 포인트와 군인의 위장을 뜻하는 카모플라쥬에서 비롯된 카모 패턴을 변형된 형태의 모자이크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기하학적인 강렬함과 경쾌한 느낌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5종은 패셔너블한 라운딩 스타일링을 선사한다. 독특한 패턴과 기존 카모플라쥬 패턴의 색상을 벗어난 밝은 컬러감으로 생동감을 더해 상하의 세트로 코디하거나 포인트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남성용, 여성용으로 출시된 '까뮤 자카드 풀오버'는 트렌디한 모자이크 자카드 조직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기온차가 큰 봄 간절기 라운드에 착용하기 좋다. 가볍고 착용감이 우수한 레이온 엘리떼 소재가 사용됐다.

힐크릭, 트렌디한 카모플라쥬 디자인의 '까뮤 라인' 출시

남성용 '까뮤 V베스트' 역시 모자이크 자카드 조직과 레이온 엘리떼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티셔츠나 베이스레이어와 코디하기 용이해 시즌 내내 활용도가 높다. 남성용 '멜란지 까뮤 팬츠'는 카모플라주 패턴을 힐크릭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디지털화한 패턴을 적용해 까뮤 라인 중 가장 강렬한 느낌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까뮤 큐롯'은 H라인의 가장 심플한 큐롯 디자인에 기하학적인 까뮤 패턴을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힐크릭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까뮤 라인은 밀리터리 디자인만의 감각적인 패턴과 차별화된 색상을 특장점으로 봄 간절기의 필드룩에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