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카카오톡 채널 개설…"고객 접점 확대"

지란지교소프트가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란지교소프트 제공
지란지교소프트가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란지교소프트 제공

지란지교소프트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고 1개월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란지교소프트 카카오톡 채널은 △전문 강사 무료 세미나 정보 △지란지교소프트 솔루션 프로모션 소식 △정부 지원사업 등 각종 혜택 △최신 보안 이슈와 동향 등을 제공한다. 채널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 '지란지교소프트'를 검색한 뒤 친구 추가하면 관련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지란지교소프트'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친구 추가 이후 일대일 채팅으로 참여 정보를 남기면 된다.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이번 카카오톡 채널 개설은 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중요성이 커진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이 더욱 쉽게 솔루션과 서비스,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지란지교소프트는 앞으로도 온라인 기반 소통을 강화해 고객 중심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27년간 축적해 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업무용 협업 툴 '오피스메신저' △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에디터' △자녀 PC·스마트폰 시간관리 솔루션 '엑스키퍼'를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지란지교소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