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코리아, 조달청 나라장터에 '베리타스 어플라이언스' 등록

베리타스 로고
베리타스 로고

베리타스코리아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솔루션 '베리타스 플렉스 에지 5150 어플라이언스'와 '베리타스 넷백업 5250 어플라이언스'를 등록했다.

IT 컨설팅과 조달 사업을 영위하는 연무기술과 함께 솔루션을 나라장터에 공급하고 연무기술이 설치와 유지보수를 지원한다.

베리타스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은 기업 정보기술(IT) 인프라에 맞춰 확장된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고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이다. 베리타스 플렉스 에지 5150 어플라이언스는 네트워크 에지, 지사와 원격 사무실, 스마트 팩토리에 활용할 수 있다. 공간과 IT 리소스가 제한된 장소를 위해 설계됐다.

베리타스 넷백업 5250 어플라이언스는 백업에 필요한 서버, 소프트웨어, 저장 장치 등을 하나로 통합한 올인원 백업 솔루션이다. 운용체계(OS), 데이터베이스(DB), 애플리케이션 백업을 기존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환경에 구축하는 동시에 중복제거가 가능하다. 여러 서버의 OS, DB, 애플리케이션, 하이퍼바이저 환경에 대한 백업과 재해복구를 기본 지원하며 원격 복제 기능도 있다.

이상훈 베리타스코리아 지사장은 “엄격한 품질 심사로 우수 제품과 서비스만을 선별 제공하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베리타스 넷백업을 등록한 데 이어 베리타스 어플라이언스 솔루션도 공급, 제품 기술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면서 “베리타스는 데이터 관리와 보호 솔루션을 통해 국내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국공립 교육기관 등 데이터 역량 강화와 디지털 전환을 지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