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 vs DJ 칼리드', 올레드TV로 게임 대결.."압도적 몰입감 제공"

LG전자가 올레드 TV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직 올레드에서만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현지시간 12일 LG FOMO 채널에서 독점 공개되는 음악 프로듀서 DJ 칼리드와 영화배우 메간 폭스의 게임 대결 예고 이미지
LG전자가 올레드 TV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직 올레드에서만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현지시간 12일 LG FOMO 채널에서 독점 공개되는 음악 프로듀서 DJ 칼리드와 영화배우 메간 폭스의 게임 대결 예고 이미지

LG전자가 세계 최대 TV 시장인 북미에서 올레드 TV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배우, 음악가, 스포츠 스타 등이 출연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올레드 팬덤'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미국 현지시간 12일 영화배우 메간 폭스와 음악 프로듀서 DJ 칼리드가 게임 대결을 펼치는 약 90분 분량의 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게임 애호가로 잘 알려진 두 사람은 실제 LG 올레드 TV로 게임 대결을 펼치면서 생생한 후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메간 폭스는 “게임을 하며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LG 올레드 TV로 게임을 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나타냈다. DJ 칼리드는 “게임이나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LG 올레드 TV보다 더 좋은 TV는 없다”고 말했다.

이번 영상은 LG전자가 미국에서 진행하는 '오직 올레드에서만(Only on OLED)' 캠페인 일환이다. 지난해 말 미국에 론칭한 올레드 TV 전용 고화질 영상 서비스 'LG FOMO' 채널에서 독점 제공한다.

LG전자는 게임 대결 영상 외에도 유명 스포츠 스타가 등장하는 다큐멘터리와 최신 영화 미공개 영상 등도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LG 올레드 TV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올레드 팬덤을 강화하는 게 목적이다.

LG전자는 LG 올레드 TV만의 강점인 '4S'를 지속 알리고 있다. 샤프(Sharp)는 정확한 블랙이 만드는 선명함 △스피디(Speedy)는 빠른 응답속도와 높은 게이밍 몰입감 △스무드(Smooth)는 역동적 움직임도 매끄럽게 표현하는 화면 △슬림(Slim)은 라이프스타일 선도 디자인을 의미한다.

LG전자 올레드 TV
LG전자 올레드 TV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압도적 화질은 물론 1ms(미리세컨드, 1,000분의 1초) 응답속도, 지싱크 호환, 총 4개의 HDMI 2.1 포트 탑재 등 게이밍 성능을 갖췄다.

장시간 시청해도 눈이 편안한 디스플레이도 LG 올레드 TV의 장점이다. LG 올레드 TV는 글로벌 성능평가기관 TUV라인란드와 UL로부터 '낮은 블루라이트' 검증과 '플리커 프리' 인증을 각각 획득했다. 또 블루라이트 방출량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춰 눈 건강 인증기관인 아이세이프로부터 '눈에 안전한 TV'로 인증받은 패널을 탑재했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부사장)은 “LG 올레드 TV는 게임, 영화, 스포츠를 집에서도 실감 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면서 “LG 올레드 TV 팬들에게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