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2022년 공무원 대비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개최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공무원은 2022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오는 7월 3일 오후 2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2022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기초부터 합격까지 전 과정을 구체적으로 안내한다.

설명회 프로그램은 계리직, 소방, 경찰, 7급 및 9급공무원 등 내년 시험 변경 사항부터 에듀윌 공무원 합격자가 1년 내로 합격한 비법까지 모두 공개한다.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수험생은 이번 소통을 계기로 학습법, 수험생활 노하우, 슬럼프 고민 등 자신의 궁금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2022 공무원 시험을 완벽히 대비하는 교육프로그램을 소개하며 내년 과목 개편 사항 및 증원 이슈 등 다양한 최신 공무원 이슈도 안내할 예정이다. 강의 만족도 99%를 기록한 합격 전문 교수진들이 한번에 붙는 공시 전략을 전수한다"며, "누적 시청자 수 2만 7천명을 돌파한 설명회인 만큼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공무원은 이번 온라인 설명회 '사전 알림'을 신청한 회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합격굿즈 7종을 증정한다. 자신의 궁금증을 작성한 뒤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 내 '알림문자 신청하고 합격굿즈 받기'를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