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마, SW 엔지니어·인프라 개발·마케팅 두자릿수 규모 공채

크리마가 성장을 테마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크리마가 성장을 테마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을 개발한 크리마(대표 김윤호·민준기)가 성장을 테마로 전 직군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리마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을 개발한 기업으로 현재 LG전자, 코오롱, 롯데홈쇼핑, 이랜드 등 1900여개 이상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4월에는 가파른 성장세와 함께 사업의 발전 가능성과 잠재력을 인정받아 4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하기도 했다.

창립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신규 서비스 개발을 통한 사업 확장과 글로벌 진출 등을 위한 것으로, 우수한 인재들을 대거 영입해 업계 내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채용 인원은 총 두 자릿수 규모이며, 모집 분야는 정보기술(IT) 비즈니스 애널리스트, 소프트웨어(SW) 엔지니어, 인프라 개발, 마케팅, 세일즈 컨설팅 등이 해당된다.

크리마는 직원들이 스스로 역량을 발전시키고 성장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1년에 240만원 상당의 자기 개발비를 지원한다. 직무 특성에 따라 원격근무를 비롯해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롭게 근무할 수 있는 업무 환경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신과 조직원들에 대한 이해를 통해 수평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개인, 조직 진단 도구 버크만 진단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플랫폼 원티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리마 김윤호·민준기 대표는 “크리마는 배려와 존중을 중시하는 근무환경 속에서 개인의 성향에 맞는 직무 역량을 집약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기업”이라며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만족스러운 커리어를 쌓아가고자 하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