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광복절 기념 전국 출동차량에 태극기 게양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KT텔레캅이 광복절을 기념해 출동차량에 태극기를 게양하는 태극기 휘날리며 캠페인을 실시한다. 태극기가 게양된 기가아이즈 출동차량과 출동대원 모습. KT텔레캅 제공
<KT텔레캅이 광복절을 기념해 출동차량에 태극기를 게양하는 태극기 휘날리며 캠페인을 실시한다. 태극기가 게양된 기가아이즈 출동차량과 출동대원 모습. KT텔레캅 제공>

KT텔레캅이 오는 광복절을 기념해 '태극기 휘날리며' 캠페인을 실시한다. 광복절 연휴 기간 KT텔레캅 기가아이즈 차량에 태극기를 게양하며 전국 모든 지사 출동차량이 참여한다.

회사 측은 365일 24시간 전국을 주행하는 출동차량에 게양된 태극기를 통해 광복절의 역사적 의미를 상기시키고 더 많은 국민이 태극기 게양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광복절 이벤트도 진행한다. 태극기가 부탁된 KT텔레캅 출동차량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기가아이즈)를 달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KT텔레캅 홈페이지에서 보안 서비스 가입 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진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T텔레캅 관계자는 “캠페인은 쉬는 날로 지나쳐버리기 쉬운 광복절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로 만들고자 기획했다”면서 “KT텔레캅 임직원은 앞으로도 우리나라 보안 브랜드로서 국민 안전을 지킨다는 사명감을 갖고 안심 보안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