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9월 온·오프라인 '가전올팩 동시구매 페스타'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9월 가전올팩 동시구매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9월 가전올팩 동시구매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9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가전올팩(ALL PACK) 동시구매 페스타' 행사를 펼친다. 여러 품목을 한번에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구매하는 품목 수에 따라 추가 혜택을 더 제공하는 행사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하는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주말에 방문해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1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여기에 36개월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들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한가위 풍성 특가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라인과 LG전자 오브제 라인 행사상품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하는 품목 수와 브랜드에 따라 최대 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주차별 행사도 있다. 2주차까지는 '패키지 플러스 캐시백' 행사를 펼친다. '패키지 플러스 캐시백' 행사상품을 세 품목 이상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캐시백 최대 20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9월 3일부터 23일까지는 '추석 선물가전 릴레이 특가전'을 펼친다. 주중과 주말에 대형가전부터 생활·주방·건강가전까지 인기 행사상품을 릴레이로 초특가에 선보인다. 특히, 추석 선물로 좋은 안마의자 등 건강가전은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최대 6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9월 한 달간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가전제품 또는 가구를 두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하는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00만점을 적립해준다. 22일까지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을 마련하려는 소비자를 위한 '한가위 풍성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9월 추석을 앞두고 가족 또는 소중한 지인에게 가전제품을 선물하려는 고객을 위해, 구매하는 가전제품 품목 수에 따라 추가 혜택을 더 제공하는 행사들을 진행한다”며 “행사별 혜택을 꼼꼼히 살펴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 제품을 마련하고 마음도 풍성한 9월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