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alpha '기프티쇼 비즈', 교환권부터 실물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kt alpha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kt alpha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kt alpha(대표 정기호)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고객을 위한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로 임직원 복지 쿠폰 발송, 보험·렌털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이다.

기프티쇼 비즈는 백화점 상품권 및 마트 금액권에 대해 권종과 상관 없이 등급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30일까지 첫구매 고객 대상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을 증정하며, 누적 구매 금액별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추석 또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실제 기프티쇼 비즈 발송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2019년 대비 2020년 추석 시즌에 발송된 선물 건수는 200% 이상 증가했다. 인기 상품으로는 이마트 및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편의점 금액권 등이다.

기업에서는 모바일 쿠폰을 통해 손쉽고 간편하게 임직원 및 고객에게 추석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받는 사람의 주소를 관리할 필요가 없어 기존의 대면 선물 방식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건강 기능 식품, 육류 등 실물 상품을 선물 받는 경우, 직접 배송지 입력을 통해 원하는 일정 및 주소로 선물을 배송 받을 수 있다.

kt alpha 정기호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이번 추석에도 비대면으로 인사를 드리고 마음을 전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교환권에서부터 백화점 상품권, 실물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풍성한 혜택으로 기업의 임직원 복지와 마케팅을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