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설치 1주년 기념' 인기 가구 최대 20% 할인

쿠팡 로켓설치 1주년 기념 세일
쿠팡 로켓설치 1주년 기념 세일

쿠팡이 가구 로켓설치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인기 브랜드 카드할인 행사를 9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의 로켓설치는 배송 후 설치가 필요한 대형가구 등을 무료로 익일 또는 희망일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지난해 9월 명칭을 '전문설치'에서 '로켓설치'로 변경하고 대형가전에서 대형가구로 대상을 확대하면서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 행사는 그간 운송비 부담 걱정에 대형가구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이라면 로켓설치와 함께 저렴하게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상품 즉시할인 외 카드 할인 10%(최대 12만원)가 적용돼 리바트, 에몬스, 삼익가구, 보니애가구, 웰퍼니쳐, 크렌시아, 참갤러리, 가구야, 보루네오 등 인기 브랜드 대표상품 50여개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카드는 삼성, 신한, 농협, 하나, 롯데, KB국민 카드이다.

로켓설치는 쿠팡과 제휴한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배송 및 설치하는 서비스로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대형가전이나 가구 상품은 제품 수급, 배송일 조율 등의 문제로 주문 후 수일이 걸리지만, 쿠팡에서는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은 물론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까지 다른 로켓상품처럼 구매 후 2주 내 고객이 지정한 날짜에 설치할 수 있다. 단, 배송지역, 제휴업체 등에 따라 설치일은 달라질 수 있다.

이처럼 가전·가구 상품을 주문 후 다음날 배송과 설치할 수 있는 곳은 국내 e커머스 기업 가운데 쿠팡이 유일하다. 배송 비용 부담도 적어, 도서산간 지역을 포함한 모든 지역에 무료로 배송하고 상품 설치에 필요한 사다리차나 계단 이동비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평소 눈여겨봤던 대형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도록 계획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로켓설치 상품과 푸짐한 혜택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