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삼일 간 '올리브영데이'...가을 색조 화장품 대거 선봬

CJ올리브영, 삼일 간 '올리브영데이'...가을 색조 화장품 대거 선봬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하는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올리브영데이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가을 메이크업 데이'를 콘셉트로 F/W 시즌 색조 화장품을 대거 선뵌다.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일명 '착붙'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립 틴트, 강렬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브로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새로운 계절을 맞아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향수와 홈 프래그런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건강관리용품과 미용소품 등 카테고리별 주요 인기 상품 860여 종을 엄선해 CJ ONE 회원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한다.

우수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과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1인 1회에 한하여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매장을 방문한 모든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에게는 등급에 따라 주요 인기 상품 샘플을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면서 올 가을에도 '마스크 프루프(Mask-proof)'를 내세운 색조 화장품이 대세를 이룰 전망”이라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폭넓은 혜택과 함께 가을 무드의 컬러와 밀착력, 지속력 등 기능까지 갖춘 '착붙' 메이크업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