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수원경향하우징페어 '홈앤쇼핑 HIT 상품관' 운영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홈앤쇼핑 HIT 상품관
<홈앤쇼핑 HIT 상품관>

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은 리빙·인테리어 박람회 수원경향하우징페어에서 '홈앤쇼핑 HIT 상품관'을 운영하고 협력사들의 참가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24일까지 경기 수원역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수원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자재, 전원주택, 인테리어 관련 우수 기업 200개사가 참가하며, 500부스 규모로 펼쳐진다.

이번 박람회에서 홈앤쇼핑은 '홈앤쇼핑 HIT 상품관'을 총 40개 전시부스로 운영한다. 우수 협력사 전시부스 지원을 통해 리빙·아웃도어·뷰티·지역 특산물 등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자리에서 찾아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HIT 상품관에는 △몽구스(홈캠핑 미니테이블) △모노글로트홀딩스(화장품) △만풍농업회사법인(떡) 등 홈앤쇼핑에서 인기를 모은 31개 협력사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홈앤쇼핑은 MD(상품기획자) 상담 부스를 별도로 마련해 '일대일 MD상담회'도 진행한다. 박람회에 참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TV홈쇼핑 유통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 제고와 입점 관련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홈앤쇼핑은 쇼피, 알리바바 등 해외 e커머스 플랫폼 입점을 위한 마케팅 및 인증 지원 사업을 진행하며 우수 중소기업 협력사의 해외 판로개척을 돕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판로개척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중소기업 협력사들의 판로확보에 기회를 주고 소비자들에게는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