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쉴더스의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SK쉴더스의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SK쉴더스 물리보안 대표 브랜드 'ADT캡스'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무인경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8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올해로 20회를 맞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되는 각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어워드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약 38만 1500여 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했다. ADT캡스는 무인경비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가 선정한 대한민국 대표 물리보안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ADT캡스는 고객 자산, 인명, 시설 등을 안전하게 지키는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보안, 시설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인경비 서비스의 핵심인 신속한 출동, 체계적인 관제, 신속한 A/S지원 등 품질 개선에 주력하는 한편,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SK쉴더스는 ADT캡스가 제공하는 물리보안 서비스에 빅 테크를 전방위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대표 기술이 바로 AI다. SK쉴더스는 AI 기반 관제 플랫폼으로 정확하고, 빈틈없는 출동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사람차량 영상분석, 침입구역 설정, 마케팅 분석 등이 가능한 AI 영상 모니터링 솔루션 '캡스 뷰가드AI'를 새롭게 선보여 고객 수익 창출에 기여하는 '비즈니스 컴패니언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박진효 SK쉴더스 대표는 “오랜 기간 ADT캡스의 높은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파워를 소비자분에게 인정받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SK쉴더스는 앞으로 물리보안 브랜드인 ADT캡스는 물론, 사이버보안 브랜드 인포섹, 융합보안 SUMiTS, 안전 및 케어 분야까지,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으로서 앞선 기술을 통해 고객의 안녕한 일상을 지키기 위한 혁신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SK쉴더스는 △사이버보안(인포섹) △물리보안(ADT캡스) △융합보안(SUMiTS) △안전 및 케어(Safety&Care) 등 4대 핵심 사업을 아우르는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이다. 사업 전반에 AI(인공지능),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 클라우드(Cloud), 퀀텀(Quantum) 등 빅 테크(Big Tech.)를 적용해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ESG 경영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최호기자 snoo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