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LG 오브제컬렉션 브랜드관 단독 론칭

오늘의집, LG 오브제컬렉션 브랜드관 단독 론칭

오늘의집은 LG전자의 LG 오브제컬렉션 브랜드관을 단독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늘의집 LG 오브제컬렉션 브랜드관 내 '오브제컬렉터즈 아파트'에서는 오늘의집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먼저 LG 오브제컬렉션 제품들로 완성된 인테리어를 360도 가상현실(VR) 영상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롱보드를 즐기는 신혼부부, 푸드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중인 40대 부부 등 인플루언서 부부 2팀의 집을 입체적으로 감상 가능하다. 고객은 VR 랜선 집들이를 하며 에어컨, 냉장고, 건조기, 스타일러, 틔운 등 LG 오브제컬렉션의 인기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

LG 오브제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집들이 및 노하우 콘텐츠도 풍부하다. 오늘의집에는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 업로드한 다채로운 사진 및 집들이 콘텐츠가 가득해 영감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오브제컬렉션의 다양한 패널 고르는 방법' '싱그러운 생기를 불어넣어 줄 LG 틔운 씨앗 패키지 활용 방법' 등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활용 가이드도 제공한다.

오늘의집은 LG 오브제컬렉션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 및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3일까지 LG 오브제컬렉션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25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브랜드관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 1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우리집 인테리어 사진을 업로드한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또다른 1명에게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50명에게는 오늘의집 1만 포인트가 제공되며 참여자 전원 대상으로 오늘의집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 본부장은 “오늘의집 고객이 새로운 경험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LG전자와 함께 LG 오브제컬렉션 브랜드관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다양한 콘텐츠를 접하고 커머스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오늘의집만이 할 수 있는 서비스 및 혜택을 지속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