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고객 위한 '커스터마이징 상품' 출시

현대자동차가 '캐스퍼' 고객을 위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캐스퍼 고객을 위한 여행의 정석(for Picnic) 상품.
<캐스퍼 고객을 위한 여행의 정석(for Picnic) 상품.>
캐스퍼 고객을 위한 펫 프렌들리(with VAN) 상품.
<캐스퍼 고객을 위한 펫 프렌들리(with VAN) 상품.>

새롭게 선보이는 '여행의 정석(for Picnic)' 상품은 보냉백과 피크닉 매트, 동승석 시트백 보드 테이블, 사이드 어닝과 크로스바 등으로 구성했다.

캐스퍼 밴 고객 중 대형견을 기르는 펫팸족을 위한 '펫 프렌들리(with VAN)' 상품도 출시했다. 대형견의 안전한 승·하차를 돕는 반려견 사다리, 주행 중 안전한 차량 거주를 보조할 켄넬, 청결한 차량 관리를 위한 파티션 보드 방오 커버와 2열 방오 매트다.

개인 맞춤형 액세서리 제작 서비스 현대 바이 미(Hyundai by Me) 적용 모습.
<개인 맞춤형 액세서리 제작 서비스 현대 바이 미(Hyundai by Me) 적용 모습.>

개인 맞춤형 액세서리 제작 서비스 '현대 바이 미(Hyundai by Me)'도 선보인다. 일러스트 디자인을 선택하고 원하는 문구를 입력해 나만의 액세사리를 제작할 수 있다. 구성품은 데칼, 그릴 배지, 휠캡 등이다. 해당 상품들은 온라인 홈페이지 현대샵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관련 상품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