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은 토끼해...젝시오, 한정판 간지볼 출시

2023년은 토끼해...젝시오, 한정판 간지볼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젝시오(XXIO)가 한정판 '젝시오 프리미엄 2023 간지(干支)볼'을 출시한다.

젝시오 프리미엄 2023 간지볼은 고반발 퍼포먼스에 프리미엄 가치를 더한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에 '행복한 길조'를 뜻하는 토끼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의 기운을 전한다. 강인한 뒷발로 장애물을 뛰어넘는 토끼의 모습처럼 팬데믹과 초인플레이션 등 어려움을 힘차게 극복하고 새해에는 행복이 찾아오기를 기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간지(干支)를 모티브로 매년 11월께 출시되는 젝시오 간지볼은 2001년 뱀 간지볼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시리즈로 이어져오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2023년도 젝시오 프리미엄 간지볼은 두 종류로 기존의 12구(DZ) 패키지와 함께 골프볼 4구와 토끼 마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단아한 빛의 화이트와 로열 골드 컬러의 조합을 기본으로 토끼 일러스트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골프볼과 패키지 디자인이 눈에 띈다.

젝시오 2023 간지볼의 판매 수익 일부는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 (GOOD-BUY)' 캠페인 지정 제품으로 굿네이버스 통해 빈곤,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젝시오 프리미엄 2023 간지볼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전국 던롭 젝시오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