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테크-MOXA, 차세대 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 소개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MXview(제공:바인테크)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MXview(제공:바인테크)

바인테크는 MOXA의 차세대 산업용 네트워크 통합 및 데이터 솔루션을 소개했다.

EDS-4000/G4000 시리즈는 세계 최초의 IEC62443-4-2 제품으로 차세대 네트워크 인프라에 대한 네트워크 유연성과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68개 모델의 통합 폼 팩터 포트폴리오를 자랑하며, 특정 요구사항에 맞게 최대 6개의 2.5GbE 포트와 최대 8개의 90W PoE 포트를 지원한다.

EDR-G9010 시리즈 산업용 라우터는 기업이 자산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높은 수준의 심층 방어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한다. 실시간 가시성, 네트워크 세분화 및 보안 강화 인프라에서 사전 위협 탐지, 분석 및 위협에 대한 지능적 대응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의 강력한 네트워크 보안이 포함된다.

일반적으로 수천 개의 IoT 장치로 구성된 대규모 산업용 네트워크의 시스템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네트워크 보안 및 운영에 대한 가시성을 극대화하려면 혁신적인 네트워크 관리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Moxa의 네트워크 관리 플랫폼 MXview는 다양한 도메인에서 통합 IT·OT 네트워크 관리를 단순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인테크 관계자는 "MOXA의 제품군들과 MXview를 사용한다면 유선, 무선 네트워크에 대하여 종합적인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구축 및 관리에서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운영 및 시스템 가용성을 최적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